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포 신도시 크로플 맛집 [설빙] 생딸기 와플, 인절미 크로플, 생딸기 크로플 배달시켰어요!

맛집탐방

by 쮸부 2021. 2. 15. 07:30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바로바로 디저트 계의 최강자

[설빙] 와플, 크로플 리뷰를 가져왔숩니돠~!!!

사실 저도 설빙 와플이랑 크로플은

처음 접해봤는데요.

 

제가 평소에 먹던 와플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너무너무 기대됐어요!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고고!!


 

 

▶내포 신도시 크로플 맛집 [설빙] 생딸기 와플, 인절미 크로플, 생딸기 크로플 배달시켰어요!

설빙 와플&크로플

설빙에서 배달주문은 처음이라 이렇게 예쁜상자에 오는지 몰랐어요. 아이스크림은 녹지 않게 잘 포장해주시고, 와플이랑 크포플도 상자에 개별 포장해주셔서 섬세함에 놀랐어요.  사실 설빙은 결혼전에 친구들이랑 한 번 가보고 안가봤는데, 그때는 빙수가 워낙 유명해서 빙수만 먹었어요. 근데 지금은 그 때보다 훨씬더 메뉴도 많아지고 체계적으로 바뀐것 같아요. 여름엔 빙수도 한번 주문해봐야겠어요.

 

 

 

 

 

설빙 와플&크로플

제가 생각보다 많이 시켰더라구여. 위에 타원형의 와플 2개가 바로 그 유명한 크로플이에여.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건데 너무 기대되는거 있죠>-<♡ 그리고 그 밑에 동그란 와플! 와플은 동그랗답니당. 추가주문한 녹차 아이스크림이랑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왔어요. 각 각 추가요금 1,000원, 1,500원이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2개는 아마 크로플이나 와플에 함께 나오는건가봐요. 원래 나오는거 였으면 아이스크림 추가 안하는건데..ㅠㅡㅠ ㅎㅎ

 

 

 

 

 

설빙 와플&크로플

와플이랑 크로플만 놓고 한컷!! 확실히 와플에 비해 길쭉한 모양의 크로플이에요! 크로플은 각각 생딸기크로플(3,900원)인절미 크로플(3,600원)을 주문했어요. 사실 저녁먹고 배부른 상태였지만 둘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하지만 완전 만족! 저는 개인적으로 생딸기와플(3,300원) 보다 크로플이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더 바삭하고 겹겹이 있는 속이 식감이 좋았어요. 특히 인절미 크로플이 제 입맛에 맞더라구여.

 

 

 

 

 

왼쪽부터 인절미크로플, 생딸기크로플, 생딸기와플이에요. 와플 특성상 크림이나 아이스크림이랑 만나면 금방 눅눅해지기 때문에 재료들과 따로와서 비주얼은 그냥 그렇지만 그래도 눅눅한 것보다는 나으니까..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직접 데코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서 괜찮은것 같아요. 덩손인 저도 나름 괜찮은 결과물을 얻었답니다 ^-^v

 

 

 

 

 

맨 우아에 왼쪽 바닐라 두개는 기본으로 오는 녀석이고,  아래 녹차랑 요거트는 추가 주문한 녀석들이에요. 맨 위에 오른쪽에 생크림과 같이온 딸기는 생딸기와플에 원래 올라가는 건데 배달이라 따로왔나봐요. 매느오른쪽 딸기잼은 어디에 부어먹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찍어먹었어요. 설명해주는 글이나 그림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ㅠㅡㅠ

 

 

 

 

 

제가 녹차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추가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많아서 사실 데코만하고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딸이 다 먹었어요. 저희 딸도 저 닮아서인지 녹차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신기해요. 녹차아이스크림은 약간 씁쓸한 맛이 나서 아이들은 안좋아해야 맞는데 그쵸?! 암튼 토핑이 많아서 데코하는데 재미는 있었어요. 밑에가 바로 그 결과물이에요.

 

 

 

 

 

설빙 와플&크로플

어때요?! 나름 느낌있나요?ㅎㅎ 카페 느낌나게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는 잘 안되더라구요. 인절마 크로플은 그냥 놓기만 했고 생딸기 크로플 위에 생딸기 와플꺼 데코 올려버리고 딸기도 풍성하게~~ 와플은 아이스크림 올려서 먹음직 스럽게 만들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녹차와 호불호 갈리는 요거트맛! 사실 요거트는 신맛이 강해서 저는 별루 안좋아해요. 그래도 와플이랑 먹으니 꽤 먹을만했어요. 

 

개인적으로 와플보다는 크로플 빵이 더 식감도 좋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이 날 크로플 처음 접한건데 빠져 버려서 와플 팬이랑 크로와상 생지도 주문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했어요. 근데 집에서 바로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더구요. 좋았어요♡

 

오늘은 설빙 와플과 크로플 메뉴를 먹고 리뷰해봤는데요. 다음에는 직접 가서 같은 메뉴가 어떻게 나오는지 비교해보는 리뷰도 해보려구요.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는게 더 예쁘고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수고했어요 오늘도 여러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