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포 진짜 맛집]배달 가능한 횟집 중 최고는 '도시어부' (광어1인 세트)

맛집탐방

by 쮸부 2021. 1. 18. 07:56

본문

내포 도시어부 횟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리뷰할 맛집은 바로 내포신도시에 위치한 배달가능한 횟집이에요! 저는 회나 날것을 잘 못먹어서 저의 블로그에 회 리뷰가 올라올 일은 없는데 이 날은 남편이 회를 먹고 싶다고 배달어플로 횟집에 회를 주문했어요. [도시어부]라는 내포 횟집인데, 사실 처음 주문한건 아니에요. 작년 겨울에 유독 남편이 회를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내포 근처 배달가능한 횟집에서 몇번 시켜먹기도 하고 직접 가서 사먹기도하고, 대천해수욕장에서도 한 번 먹고, 심지어 남당항에 가서도 회를 먹었답니다.

 

이 날도 어김없이 퇴근하고 오면서 뭐가 먹고싶더랍니다.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회!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집인 [도시어부]라는 회 전문점에 주문했어요. 이 가게는 저희가 안지 얼마 안됐어요. 우연히 20년도 후반 겨울에 회가 많이 먹고 싶었던 남편이 이곳 저곳 회 배달을 시켜먹다가 발견한 맛집인데요. 저는 사실 회 맛을 몰라서 뭐라 말 할 수 없지만 남편 말로는 정말 맛있고 우선 상차림이 너무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빛깔 좋은 광어회에요~! 저희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 회이기도 하지용~ 저도 남편 덕분에 회에 입문해서 그나마 먹는게 바로 요 광어회인데,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빛깔이 정말 좋아요. 굉장히 투명하면서도 윤기가 나는게 먹음직 스럽게 생겼다고 해야하나요?^0^// 저는 고추냉이를 잘 못먹는 편인데 남편은 좋아해서 저기 위에 있는 고추냉이를 초장이나 간장에 거의 다 타먹어요. 어쩌나 남편 초장이나 간장에 찍어먹으면 코가 퐈!!!!!!!!!!!!! 뭔지 아시죠?ㅠ0ㅠ 코가 완전 뻥! 뚫린답니다.

 

 

 

 

 

도톰하고 탱글한 광어회 하나를 초장에 푹- 찍어서 상추에 싸서 한입!! 회 크기 보이세요? 상추에 거의 반은 차지하는것 같아요! 완전 두툼하고 큼지막해요. 저도 몇 점 먹어봤는데 어찌나 달도 맛있던지.. 탱글 고소 야들! 이 맛에 회먹나봐요~ 저 날 남편은 술이 술술- 들어간다며 소주는 홀짝 홀짝! 어찌나 잘 마시던지ㅎㅎ 역시 최고의 술안주는 회라며ㅋㅋ 저 같은 회.알.못/술.알.못 들은 전혀 못알아 듣지만요^.^; 암튼 작년 겨울에 남편은 정말 회를 많이 먹었는데 그래도 도시어부에서 시켜먹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당~

 

 

 

 

 

 

 

 

 

좀 지저분하긴 한데(배고파서 급하게 찍음요) 같이 오는 밑반찬이 이렇게 많답니다! 회보다 더 큰 밑반찬들.. 우선 시큼하지만 맛있는 토마토스파게티, 양념게장 좋아하는 남편이 인정한 양념게장, 전복구이, 비엔나, 떡, 편육, 가리비찜, 홍합탕, 흑임자죽 너무 많아서 쓰기도 어렵네요 ㅠ0ㅠ 사장님이 미쳤어요~~~! 어떻게 이렇게 많이 주실수가 있죠? 사진엔 편육이 4조각이지만 딸이 먹고싶다고해서 3점은 딸 줘서 그렇지 원래는 저 흰 접시 가득 주셨어요. 저랑 남편이랑 밥 안먹고 회랑 밑반찬만 먹었는데도 배 불러서 밥은 더 안먹었답니다.(물론 저는 저녁을 많이 먹지 않아요. 다욧중이라..ㅎㅎ)

 

 

 

 

 

사실 처음 도시어부에 주문했을땐 제가 다이어트를 좀 타이트하게 하고 있을때라 남편이 먹어보라고 해도 안먹었었거든요. 그 때 요 스파케티가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게됐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좀 더 신맛이 강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었어요. 면도 정말 적당히 잘 익어서 입에 착! 감겼고, 양념도 면이 잘 베어들어서 맛있었어요. 근데 횟집에서 왜 스파게티를 이렇게 잔뜩 주시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뭔가 회랑 잘 안 어울리는 조합같은데 말이에요... 사장님의 큰 뜻이 있겠죠ㅎㅎ 혹시 아시는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용~^-^//

 

 

 

 

 

나머지 밑반찬들은 너무 많아서 따로 말하기도 어렵네요. 제가 먹어본건 편육이랑 떡이에요. 떡은 그냥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바로 그 떡맛이랑 같아요. 먹다 보면 중간에 팥으로 된 고명이 들어있고 아주 쫀득하고 맛있는 찰떡이에요. 입가심으로 먹기 좋았어요. 근데 전체적인 구성이랑 뭔가 따로노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하하;; 편육도 그냥 평소에 먹던 맛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근데 도대체 무슨 조합인지는.... 다 따로따로는 맛있는데 저는 회.알.못이라 그런지 전체적인 맛이 뭔지를 잘 모르겠더라구요ㅜ.ㅜ

 

 

 

 

 

마지막으로 그나마 회랑 가장 잘 어울렸다고 생각되는 홍합탕이에요. 아주 시원하고 홍합향이 진하게 나는 맛있는 홍합탕이었어요. 추운 겨울에 따듯하게 먹으면 아주아주 좋은 술 안주가 될 것 같아요(물론저는 알쓰). 그래서 도시어부 반찬중에 가장 좋았던건 이거 같아요. 이건 제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만 해주세요^0^// 

 

내포신도시에 위치한 배달가능한 횟집 '도시어부'리뷰 였습니다.

비록 제가 회를 먹지 못해서 회의 맛에 대해 자세히 리뷰하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인 느낌이 아주 좋은 집이에요.

항상 주문할때마다 서비스도 잔뜩주시고, 기본적인 반찬들도 모두 맛있고 푸짐해요!

회 1인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회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까지 신경써 주셔서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횟집이랍니다.

 

그럼 모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