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빵순이 모여랏! 맛과 영양을 다 담은 애그셀런트로 간식도 건강하게 챙기세요!

맛집탐방

by 쮸부 2020. 7. 25. 14:56

본문

안녕하세요^^ 집쑤니쮸부에요.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간식 애그셀런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내돈 내산 리뷰이니 오해는 하지마세용^^

집에 있으면서 점심에 밥먹기 싫은 날 있잖아요. 그런날은 가끔 요녀석을 시켜먹는데 한개만 먹어도 든든하고 제가 좋아하는 커피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보카도에그 메뉴로 주문했어요. 처음에 아보카도를 먹어봤을때는 '도대체 이게 무슨맛이지?' 했는데 먹어볼수록 식감과 맛에 중독되서 자꾸 아보카도가 들어간 음식들을 시키게 되더라구요. 내포에 샌드위치 전문점도 있는데 거기에도 아보카도 샌드위치가 있어서 가끔 사먹었는데 뭔가 맛이 더 풍성하고 몸에도 좋은것 같아서 먹으면서 건강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배달 어플로 주문했고, 아보카도 에그 단품 5,700원/ 아메리카노 아이스 2,400원/ 배달팁 3,000원

이렇게 해서 11,100원 이에요. 간식 치고는 좀 비싼편인데 그래도 맛있으니 인정~^^ 더 자세한 금액은 밑에 전단종이 찍어서 올리니까 그걸로 확인하세요! 예전에 어플 없을때는 인터넷 검색해서 전단지 사진 찾아서 그거 보고 주문했는데 요즘은 정말 편해요!

 

 

애그셀런트 메뉴 중에서 아보카도랑 생토마토 이렇게 두가지 메뉴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어요. 아보카도는 약간 더 고소하고 든든하고 부드러운 맛이라면 생토마토는 상큼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둘다 다른 매력이 있으니 기회되시면 둘 다 드셔보세요. 아직 다른 메뉴는 안먹어봤는데 저는 안전제일 주의라 그냥 맨날 시키는 것만 시키는편이에요ㅎㅎ

 

 

커피는 흐르지 않게 랩에 한 번 씌워서 오네요. 사장님 센스대박!ㅎㅎ 배달 음식 시킬때 이런사소한거에 굉장히 감동한답니다. 음식이 흐트러지거나 흘러서 오면 먹기도 전에 기분이 별루 좋지 않잖아요. 빵도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비닐로 윗부분을 감싸서 와요. 저비닐 떼면 소스가 반은 묻어있는데 그것 빼고는 너무 청결하고 좋아요^^

 

 

 

 

 

 

비닐을 뜯어보면 이런느낌이에요. 토스트 맨 위에 뿌려진 하얀 소스는 약간 마늘맛이 나는 마요네즈 같은 맛이에요. 저도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암튼 부드럽고 아보카도와 잘 어울려서 먹기 좋아요. 소스 밑에 아보카도는 얇게 저민 상태라 흘러내리지 않게 조심해서 드셔야해요~! 잘못하면 흘러나온답니다ㅠㅠ

 

 

애그셀런트에 토스트 다음으로 맛있는건 '흑당버블티'에요. 저도 한 참 이 음료만 마시다가 살이 디룩디룩 쪄서 요즘은 안마시고 있어요ㅎㅎ 암튼 엄청 달달하고 맛있는 녀석이니 아.아가 지겨울때 한 번씩 드셔주시면 힘이 불끈!나는 달콤한 녀석이랍니다. 토스트랑도 잘 어울려서 완전 마성의 맛이에여. 끊기가 어려워서 한동안은 일주일에 두세번씩 주문해먹기도 했어요(이러니까 디룩디룩....)

 

 

전에 어떤 휴게소에서 이거랑 비슷한데 이름만 다른 가게에 비슷한 애그토스트를 먹었는데 이것만 못하더라구요. 다른건 다 비슷한데 빵 가장 아랫쪽에 몰려있는 달콤한 소스가 그 토스트에는 빠져있어서 아쉬웠어요. 여기 토스트는 식빵 맨밑에 있는 소스가 빵을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거든요. 그대로 제일 맛있는 부분은 맨 위에 재료가 몽땅 같이 있는 부분이지만 그대로 빵 자체가 맛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입크키가 평균정도 되는 편인데 토스트가 워낙 커서 한 입에는 다 안 물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야금 야금 이쪽 저쪽 번갈아가며 먹었답니다.  아보카도 들어있는거 보세요~ 꽤 푸짐하죠? 그리고 원래는 계란이 거의 반숙처럼 해서 오는데 저 처럼 반숙못드시는 분들은 꼭 "계란 완전히 익혀주세요"라고 메모하거나 말씀해주시면 거의 익혀서 주시니까 이것 꼭 참고하세요^^

 

맛과 영양 모두 잡은 건강 간식~ 에그샐런트 내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그럼 빠이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