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모바일 [여행맛집] 먹어보고서 메인에 떴어요!!(21년 1월 13일 수요일)

카테고리 없음

by 쮸부 2021. 1. 14. 14:04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게 왠일인가요!! 제가 어제 다음 모바일 여행 맛집 카테고리 먹어보고서 라는 코너에 메인에 떴답니다!!!

어제도 평소 처럼 포스팅 하고 하루방문자 염탐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티스토리에 들어가보니 갑자기 일 방문자가 1천명이 넘어있는 거에요. 처음엔 뭔가 문제가 생긴줄알고 계속 새로고침 하면서 기다렸는데 1천명 숫자가 안없어 지는 거에요!!! 그래서 순간 머리가 멍~ 하다가 급하게 다음 사이트 들어가서 메인들을 뒤지다가 허거덩... 제 포스팅을 발견했지뭐에요ㅠ0ㅠ...

 

어찌나 놀랐던지.. 아직도 안믿기는거있죠!! 사실 글솜씨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사진을 잘찍는 것도 아니고 완전 즉흥적으로 글쓰고 사진도 많이 신경써서 못찍는 똥손인데 이렇게 메인에 뜨니 너무 기쁘기도 하고 실감도 안나고 암튼 신기방기 했어요>_<

 

 

저 대문사진은 제가 쓴 원본 이미지는 아니고 아마도 다음 모바일 관리하시는 분이 임의로 본문사진에서 짜집기 하신것 같아요. 저도 저 날 저 글 쓰고 대표사진 고르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냥 새우튀김사진으로 메인사진 했었거든요. 떡볶이 사진이너무 어둡고 안예뻐서 쓸 수 가 없었어요ㅠ.ㅠ 다음부턴 사진도 신경써서 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도 관리자 분도 엄청 고생하셨을것 같아요. 쓸 사진이 없어서.....ㅎㅎ

 

다른 블로거분들 사진이랑 비교해 봐도 완전 찌질하게 나온 것 같아요.. 그래서 아마도 다른 분들 포스팅보다 좀 더 일찍 저 자리에서 나와야했을지도..ㅎㅎ 기쁨도 잠시 금방 메인에서 없어져 버렸어요.

 

 

 

처음 메인에 뜬거 알고 캡쳐해놓은 거에요. 진짜 깜놀했어요 ㅠ0ㅠ 천명이라니... 원래 일 방문자가 20-30명 정도 였는데 갑자기 그래프가 쭉- 올라가서 평소에 나오던 20명 정도의 숫자는 완전 짜부된거 보이세요??ㅎㅎ 완전 안습..... 예전에 어디에서 봤는데 메인에 뜬 후에 잠깐 저렇게 방문자수 늘었다가 평소로  돌아오면 엄청 허무하고 아무것도 아닌 일이라고 너무 붕 뜨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기뻐하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속으론 엄청 기뻤어요>_<//

 

 

 

 

 

 

시간이 좀 지나고 들어가보니 이제 좀 더 밑자리로 옮겨왔더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아까 그 자리는 제가 있을 자리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물론 이 자리도 엄천 말도 안되는 자리죠.. 그래서 인지 금방 메인에서 내려왔더라구요. 제 기억으로는 1-2시간 사이에 벌어진 일 같아요. 정말 꿈같고, 지금 생각해도 안믿겨요ㅎㅎ 

 

이번이런 일이 생기면서 느낀건데 포스팅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서 해야겠다는 생각들었어요. '누군가는 내 포스팅을 보고 맛집을 가고, 배달을 시키고, 생활속에 실천해 볼텐데..' 라는 책임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앞으로 사진은 좀 더 예쁘게...예쁘게... 사실 사진은 진짜 못찍는 편이라 자신은 없어요ㅎ

 

 

 

메인에서 내려온 이 후에도 계속 방문자 수가 늘더라구요. 어제에서 끝이 아니라 오늘도 방문자 수가 평소보다 훨씬 많아요. 솔직히 이해가 안되요. 메인에서 없어진지 오래인데 어떻게 알고 계속 들어오지는.. 혹시 아시는 분들은 좀 알려주세요~! 암튼 요즘 새로운 마음으로 블로그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했는데 이런 좋은 일(?)이 생겨서 응원받는 느낌도 들고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도 들고, 오히려 이번일이 역효과가 나지않게 더 마음을 다 잡고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을 합니다.

 

하룻밤 꿈- 즐거웠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_<//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