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리우드 스타들의 단기다이어트 방법! 할리우드 48시간 도전기:)

365diet

by 쮸부 2020. 7. 31. 12:10

본문

 

안녕하세요. 집순이 쮸부에요^^

오늘도 다이어트 중인 쮸부에요! 이번에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바로~ 할리우드 스타들의 단기간 다이어트에 사용한다는 과채쥬스에요!

요즘 비가 계속 와서 집에만 있다보니 살이 더 포동포동해지는것 같아서

해독도 하고 살도 좀 빼볼겸 주문했어요!

지금 부터 "할리우드 48 다이어트 쥬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할리우드 48 2개 그리고 물병까지 합쳐서 48,000원에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비싸서 좀 놀랐어요. 아무리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다이어트 쥬스라지만 그냥 과일 쥬일 같아 보이는데 한통에 20,000원 이라니... 그래도 이틀에 2~3kg을 뺄수 있다니.. 믿고 먹어봐야죠! 눈금이 그려지 전용 물병와서 쥬스통 뒷면에 설명서를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쥬스 한통 용량은 947ml(775kcal)이에요.

 

 

할리우드 48은 말 그대로 할리우드에서 스타들이 단기간 다이어트 시에 먹는 과채쥬스에요. 48시간 동안 이 쥬스만 마시거나 중간에 견과류나 약간의 과일만으로 이틀을 보내는 방법이에요. 아주 간단하죠~?ㅎㅎ 저도 이 간단한 방법에 혹!해서 거금을 주고 이 쥬스를 주문했어요. 전 복잡한건 싫어하는 성격이라 아무리 다어이트 효과가 좋다해도 직접 요리하거나 식단을 짜서 지키거나 그런건 잘 못하거든요. 원푸드는 편하고 복잡하지 않아서 가끔하는데 요것도 원푸드 다이어트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눈금이 그려지 물병을 이용해서 마시면 좀 더 편하고 정확하게 다이어트를 시행할 수 있어요. 사실 물병을 꼭 살필요는 없는데 이런 물병 하나 갖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샀는데 함께 판매하길래 그냥 같이 사봤어요. 가볍고 세척하기 편해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꼭 쥬스 마실때가 아니더라도 물마시거나 차 마실때 여기에 먹으면 너무 편하더라구요^^

 

 

 

 

마시는 방법은 뒷면에 나와있는데

"쥬스 120ml와 물을 1:1로 혼합해서 하루 4번 4시간 간격으로 2일 동안 음용하면 된답니다."

 

아침 10시에 마셨다면 오후 2시에 또 한번

저녁 6시에 한번 그리고 자기 전에 10시에 한 번 더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아침에 늦게 마시기 시작해서 이렇게 시간을 정해서 마셨어요.

 

 

 

 

물 120ml가 눈금 하나 만큼의 양이에요. 처음엔 ml표시가 안되있어서 정수기에 120ml 누른다음에 물을 넣어보고 알았어요. 그리고 그 다음 눈금 만큼 헐리우드 48쥬스를 넣어서 희석시켜먹으면 된답니다. 제일 중요한 맛은 "조금 쓴맛나는 감귤 쥬스 같아요"

 

조금 걸죽한 오렌지 쥬스라고 보시면 되요. 처음엔 조금 겁먹었는데 먹다보니 맛이 그렇게  역하지 않아서 하루정도는 먹을 만 했어요. 그런데 둘쨋날부터는 이것만 먹고는 너무 배고프고 식욕이 안잡혀서 도저히 활동을 못하겠더라구요. 이것만 먹고 그냥 하루 종일 하고 싶은 일 하고 쉬기만 한다면 가능하겠지만 집안일도 하고 할일도 있어서 활동을 하다보니 허기짐이 장난아니었어요ㅠㅠ

 

결국은 하루정도는 버틸만 했지만 이틀날 부터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밥을 먹어버렸답니다. 결국 포기하고 말았어요. 남은 쥬스는 그냥 오렌지쥬스 대신 먹으려구요ㅎㅎ 그만큼 맛은 괜찮아요^^

여기까지 할리우드 48 다이어트 쥬스 리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