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스터치 싸이버거만 있는 줄 알았지!? 케이준 강정 꿀조합 알려드려요~

맛집탐방

by 쮸부 2020. 7. 29. 21:01

본문



 

안녕하세요. 집쑤니 쮸부에요^^

이번엔 제가 몇 년 전에 자주 애용했던 맘스터치에 오랫만에 주문을 해봤어요.

버거는 이미 많이 먹어봐서 이번엔 케이준 강정을 시켰답니다

원래도 닭강정 좋아하는데 맘스터치 강정류는 다 맛있어요.

전에 치파오가 신메뉴로 나왔을때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몇 번 더 시켜먹었어요.

그럼 같이 가보실까요?

gogogo!!

 

우선 케이준강정 커플 세트로 주문했구요. 금액은 7,000원이에요. 알룰로스 치킨소스는 1,000원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맘스터치는 워낙 믿고 먹는 브랜드라 한창 신혼때 자주 시켜먹었는데 이사오면서 동네 지리도 잘 모르고 맘스터치 가게가 어디있는지 잘 몰라서 맨날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만 시켜먹다가 이번에 새로운 걸 먹고 싶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알룰로스 치킨 소스는 처음 시켜보는 소스여서 그냥 인터넷에서 매운 소스라는 글만보고 주문했는데 열자마자 '이거 불닭소스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 빨개서 좀 당황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집 냉장고에 불닭 소스도 넣어두고 안먹고 있거든요ㅎㅎ 그래도 가끔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거 땡길때 불닭컵라면 해먹는데 그거 하나 먹고나면 스트레스가 확~ 풀려요!

 

 

맘스터치 케이준 강정이에요.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매콤한걸로 주문했어요. 일반 양념치킨이랑 다른맛이에요. 일반 양념치킨은 매운맛이 강하고 달콤한 느낌은 조금 적은데 이건 매콤한 속에 달콤함이 자연스럽게 묻어나서 매콤달콤 맵.달이에요^^ 닭강정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제 입맛에 딱 맞게 하는 곳이 없어서 지금까지 그냥 일반 치킨만 시켜먹었는데 맘스터치 닭강정은 정말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닭도 닭이지만 더 맛있는건 요 떡강정이에요! 어렸을적 문방구 앞에서 팔았던 떡꼬치 아시죠?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은 마트에 파는 소떡 소떡이 그 맛이랑 그나마 비슷해서 가끔 마트가면 사먹어요. 그래도 어렸을때 먹던 그 떡꼬치맛은 아니에요. 물론 이것도 그맛과 똑같진 않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있어요. 떡을 한 번 튀겨서 양념을 묻힌거라 쫀득하고 양념이 떡에 쏙! 베어들어서 한입 물면 기름이 퐝! 양념이 쫙!! 크~~

 

 

 

 

닭은 순살이에요. 고기도 하얗고 퍽퍽살과 다릿살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너무 퍽퍽하지도 너무 기름지지도 않은 그런 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퍽퍽살을 더 좋아하는데 강정은 퍽퍽살로 만들어도 맛있는데 살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딱 먹기 좋아요! 우선 살이 너무 신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받아서 좋았어요. 튀김옷도 적당히 바삭하고 두께감 있어서 닭강정양념에 딱 맞게 버무려진것 같아요.  

 

 

한입 베어문 닭강정을 알룰로스 치킨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근데 이게 왠일!! 너무 맛있는 거에요!!!@_@ 이건 정말 대.반.전의 맛!! 이 날 매운게 너무 먹고싶은데 닭강정도 땡기고 해서 그냥 매콤 닭강정에 매운 치킨소스를 찍어먹어 보쟈! 했는데 이건 제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맛있는 꿀조합이라 정말 놀랐어요! 알룰로스치킨소스는 일반 닭강정 소스랑 비슷한 맛인데 조금 더 매콤해서 두가지 양념이 이질감 없이 어우러지면서 더 매운 맛을 내줘서 정말 물리지 않고 한 박스를 다 먹을 수 있게 해준거 있죠!

 

 

떡강정도 알룰로스 소스에 콕! 예외없이 맛있었어요! 뭔가 여기에 찍어먹으니 그냥 닭강정만 먹으니 조금 심심하고 너무 단맛이나서 소스가 바닥 날때까지 계속 찍어먹게 됐어요ㅎㅎ 이건 무조건이에요!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소스 무조건 추가로 주문해서 찍어드세요!! 맘스터치 버거에 찍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전다음에 싸이버거시켜머서 이 소스 찍어먹어 보려구요!! 너무 궁금해요. 요거요거 후라이드에 찍어먹어도 맛있겠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맘스터치 케이준 강정 + 알룰로스 치킨 소스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모든 리뷰는 제가 직접 주문해서 먹어보고 주관적인 느낌으로 리뷰하는 것이니 100% 받아들이지는 마시구요^^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당. 그래도 맛있는건 맛있다 맛없는건 맛없다고 하니 그건 믿으셔도 되요~ 그럼 다음번에 더 재미있고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뱌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